로봇청소기는 드리미 w10 하고 로보락 S7+ 둘중에 고민하다가 물걸레청소기를 따로 구매했기때문에 먼지를 자동으로 비워주는 로보락으로 선택했다.

지켜보다보니 11번가 Live11에서 행사를 한다. 원래 최저가가 82만까지 보긴했었는데 6만원정도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준다고해서 고민없이 구매한다.

859,000원에 만원 포인트적립되고 차량용공기청정기에 메인브러쉬랑 날개같은 브러쉬도 챙겨줬다.

다음주 오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했다.
생각보다 무거워서 놀랐다.

언박싱!!
도킹스테이션 받침대가 가장위에 있다.

두번째는 메인 청소기

마지막으로 스테이션 몸체부분으로 구성되어있다.

스테이션 조립까지는 안하고 로봇청소기만 테스트 해본다.

첨 사용해봐서 마냥 신기하다.ㅋㅋ
조금 돌렸는데도 먼지랑 머리카락이 나온다ㅋㅋ

사은품으로 준 공기청정기랑 브러쉬ㅋㅋ

공기청정기도 잘 작동한다.ㅋㅋ
이건 아버지차에 장착해 드려야겠다
뿌듯한 지름이었다ㅋㅋ

+ Recent posts